본문 바로가기

배우 한지민 SNS에 사전투표 독려…"여러분의 소중한 권리 꼭 행사하세요"

중앙일보 2017.05.04 14:48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 날인 4일 배우 한지민이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 한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4-5.5. 2017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를 꼭 행사해 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한지민이 공개한 사진은 '0509 장미 프로젝트' 촬영 당시 찍은 것이다. '0509 장미 프로젝트'는 영화 '동주'를 만든 이준익 감독 등을 중심으로 시작된 투표 독려 프로젝트다.
 
지난달 23일 배우 한지민이 '0509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올린 다른 사진. [사진 한지민 인스타그램]

지난달 23일 배우 한지민이 '0509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올린 다른 사진. [사진 한지민 인스타그램]

이 프로젝트는 대선을 앞두고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퍼지며 관심을 받았다. 이번 대선은 장미꽃이 많이 피는 5월에 치러지기 때문에 '장미 대선'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프로젝트의 이름에 '장미'라는 단어가 들어간 이유다.
 
사진 속 한지민은 투표 마크가 그려진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장미꽃을 든 모습이다. 한지민 특유의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 유권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한지민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미쓰백' 주연으로 올해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