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갤럭시 S8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중앙일보 2017.04.27 17:49 주말섹션 5면 지면보기
삼성카드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로 갤럭시 S8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삼성카드]

T 삼성카드(Galaxy S8Edition)로 갤럭시 S8을합리적으로 구매할 수있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갤럭시 S8을 위한 한정판 신용카드인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를 출시했다.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는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이 함께 갤럭시 S8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로 SK텔레콤 장기할부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면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장기할부로 갤럭시 S8을 구매한다면 카드 이용 고객은 최대 48만원의 경제적 혜택을 받는 셈이다.
 
SK텔레콤의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12개월 동안 월 3000원의 결제일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갤럭시클럽 제로는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로 갤럭시 S8 단말기 할부금의 50%를 장기할부로 결제하고, ‘T갤럭시클럽S8’(월 이용료 5500원)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신형 갤럭시 단말기로 교체할 때 나머지 50%의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T갤럭시클럽 제로를 이용할 경우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의 상품 혜택으로 24개월 동안 전월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3만6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모두 51만6000원의 경제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는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택시, 커피전문점에서 각 5%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갤럭시 S8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하는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등 네 가지의 갤럭시 S8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앱이 없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어렵다면 ARS(1800-1396)를 통해 자신의 휴대폰으로 문자를 수신해 카드 신청화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 SKT와 손잡고 출시한 ‘T 삼성카드(Galaxy S8 Edition)’를 통해 고객들이 사전예약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S8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