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미소 짓는 ‘스마일리’가 다양한 제품으로

중앙일보 2017.04.27 00:02 5면
안야 힌드마치의 스마일리에버리 쇼퍼백.[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안야 힌드마치의 스마일리에버리 쇼퍼백.[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안야 힌드마치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가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스마일리’(Smiley)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안야 힌드마치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스마일리 아이콘을 적용한 핸드백, 슬리퍼, 숄더 스트랩, 동전 지갑, 키링 등을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스마일리는 펀칭, 스티커, 잠금 장식, 폼폼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에 적용됐다.
 
매 시즌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리 크로스바디 백은 가방 전면에 커다란 스마일리가 펀칭으로 새겨져 있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버건디·그레이 등 기본 색상 외에 네온 컬러를 추가했다. 고급스러운 파이톤(물뱀) 소재로도 출시됐다.
 
스마일리 잠금 장식이 돋보이는 스마일리 락 배썰스트 사첼 백은 커다란 핸들과 수납공간,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이 실용적인 제품이다. 화이트 핸드백에 다른 장식은 배제한 채 스마일리 모양의 포인트를 줘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했다.
 
이 외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스마일리 폼폼 핸드백 끈(숄더 스트랩)과 슬리퍼, 스마일리 밍크 스티커, 태슬 장식의 스마일리 키링 등을 함께 선보인다.
 
안야 힌드마치는 이달 말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퍼스널라이징 엠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이니셜이나 간단한 이미지, 텍스트를 제품에 새겨주는 이벤트로 이번 행사를 위해 해외에서 직접 특별한 엠보싱 기계를 공수해왔다. 모든 공정은 영국 본사 장인이 직접 내한해 수작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 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