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원진 새누리당 후보 "이번 대선, 잘못된 朴 탄핵에서 비롯…거짓과 진실의 싸움"

중앙일보 2017.04.24 23:30
조원진 새누리당 후보가 24일 열린 대선 후보자 토론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KBS 방송화면 캡쳐]

조원진 새누리당 후보가 24일 열린 대선 후보자 토론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KBS 방송화면 캡쳐]

조원진 새누리당 대선후보가 24일 열린 대선 후보자 토론회에서 "이번 대선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잘못된 탄핵에서 이뤄졌다"며 "거짓과 진실의 싸움"이라고 주장했다.
 
24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대선 후보자 토론회에서 조원진 후보는 모두발언에서 이같이 말하며 "(이번 선거는) 거짓과 선동과 음모와 편파 방송에 의해서 대통령을 엮은 것"이라며 "거짓을 벗어 던지고, 진실을 만들어 낸다. 불의를 던지고, 정의를 만들어 내야 한다는 생각으로 출마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조 후보는 "(박 대통령 탄핵은) 엮어도 너무 많이 엮은 것"이라며 "좌파 정권을 세우려고 하는 이러한 종북 좌파 세력들이 뭉쳐서 거짓 평화 시위를 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을 엮었는데 여기에 대한 진실은 반드시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대통령 선거는 박대통령 탄핵 찬성자와 반대했던 사람들 간의 싸움"이라며 "(동시에)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세력과 자유민주주의의 무너뜨리려고 하는 세력과의 싸움"이라고 정의했다.
 
이어 조 후보는 "이번 대선을 통해 자유민주주의를 똑바로 전하고 좀 더 나은 대통령 선거가 되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