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피겐코리아, 갤S8 케이스 자판기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2017.04.24 11:06

모바일 패션 전문 브랜드 슈피겐이 오는 30일까지 G마켓, 옥션과 함께 갤럭시S8 케이스 구매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케이스 자판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S8/+ 런칭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휴대폰 개통의 메카라 불리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케이스 자판기를 설치,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판매 중인 인기 갤럭시S8/+ 케이스를 특가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글로벌 700만개 이상의 판매를 올린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및 리퀴드 크리스탈, 리퀴드 크리스탈 글리터 등 총 6종이다.  
 
더불어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형 뽑기 크레인을 이용한 케이스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적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인형 뽑기 크레인을 설치, 기기 안의 캡슐을 뽑은 고객에게 경품으로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G마켓-옥션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부착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오픈마켓 1위 사업자와 모바일 패션 선두주자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가격차를 극복하고 온라인 구매 시 불편 요소였던 배송비와 기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해소시킨 이색 O2O 행사"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