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체지방·콜레스테롤↓ 보이차 핵심 성분 추출물

중앙일보 2017.04.24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중년의 복부비만은 시한폭탄과 같다. 고혈압·당뇨·고지혈증·심혈관질환 등 중년 건강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질환의 시발점이기 때문이다. 체지방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나이 들수록 떨어지는 기초대사량은 다이어트를 더욱 힘들게 한다.
 
만성질환 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국 전통차인 ‘보이차’가 각광받고 있다. 보이차는 갈산이 함유돼 있어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하지만 건강 개선 효과를 보려면 보이차를 다량 섭취해야 한다. 따라서 최근에는 보이차의 핵심 성분을 추출한 건강기능식품이 선보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사진)을 출시했다. ‘보이미락’은 하루 1g 1포 섭취로 보이차 33잔 분량의 갈산 35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풍미가 깊어 보이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보이미락’ 출시를 기념해 중앙일보 독자 1000명(선착순)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8일이며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기간 2017년 4월 24일~5월 1일
문의 1644-1884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