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건기식 브랜드 ‘마이니(MyNi)’ 론칭···일동제약, 온라인몰에서 제품 판매

중앙일보 2017.04.24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론칭한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춘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에게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과학을 근거로 한 영양 설계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다.
 
마이니는 일동제약 온라인몰인 ‘일동몰(www.ildongmall.co.kr)’에서 4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약사와의 건강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성분과 함량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이 적용된다. 제품은 일동제약의 대표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비타민·루테인·홍경천추출물 등 총 8종으로 구성된다. 이후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이 차례로 출시된다. 올해 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포함해 총 30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이 확대될 예정이다.
 
현재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틱스 건강기능식품도 향후 마이니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