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종사이버대·세종대, NC소프트 디자이너 릴레이 특강

중앙일보 2017.04.20 15:43
특강 강사 이지현(전직 NC소프트 UI디자이너, 현직 블루사이드 팀장) 작업물

특강 강사 이지현(전직 NC소프트 UI디자이너, 현직 블루사이드 팀장) 작업물

세종사이버대학교·세종대학교(총장 신 구)는 이지현 전직 NC소프트 UI디자이너, 현직 블루사이드 팀장을 초청하여 “게임회사 취업을 위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 이라는 주제로 공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와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공동 주최한다. 오는 2017년 4월 22일 토요일 오후 3:00부터 오후 5:00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102호에서 진행된다. 참석대상은 세종사이버대·세종대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신 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와 세종대는 앞으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하여 훌륭한 강사님들을 초청하여 차별화된 무료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특강을 통해 자신만의 강점을 잘 살린 차별화 된 성공적인 포토폴리오 제작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여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4년제 학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2017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원서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입학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