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게 140g에 충격 흡수까지···블루마운틴 X 스위브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중앙일보 2017.04.19 15:39
(사진 제공 :블루마운틴)

(사진 제공 :블루마운틴)

우븐슈즈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블루마운틴이 2017 S/S 시즌을 맞아 트레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위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X 스위브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라인 우븐 슈즈는 기존 우븐슈즈에서엘라스틱밴딩(Elastic Banding) 소재 추가와 함께 힙컵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총 1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블루마운틴(Blutmountain)은 ‘Urban life style’ 이라는 모티브로 오래 신어도 가볍고 편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븐슈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우븐슈즈의 무게는 기존 200g에서 140g으로 줄여 더욱 가벼워진 착화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스위브(SWIB)는 “LIFE IS FUN”을 모티브로 즐겁고 재미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현재 전국 35개에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 입점 되어있으며 의류 카테고리 매출 1위 브랜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블루마운틴 관계자는 “우븐슈즈는 탄성웨빙(Elastic webbing) 소재를 사용해 발을 감싸주는 신축성을 극대화 시키고, 인솔은 아치쿠셔닝을 통해 충격을 흡수할 수 있으며, 펀칭오솔라이트 인솔(Ortholite Insole)을 사용해 땀 배출에 효과적이다. 또한 양면으로된 천연가죽 힐컵을 사용해 뒷꿈치의 피로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스위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의류와 슈즈가 조화된 새로운 라이프 패션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요즘 핫한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큰 인기를 얻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블루마운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