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거진M]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속편 개봉 앞두고 재개봉...4D와 IMAX도

중앙일보 2017.04.19 09:4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014, 제임스 건 감독)가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5월3일 개봉, 제임스 건 감독)의 개봉을 앞두고 재개봉한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오는 20일부터 약 2주간 관객들과 만날 예정. 이 영화는 2014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며 흥행했었다. 하지만 국내 관객은 130만 명에 그친 바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남다른 개성을 지닌 은하계의 엉뚱한 히어로들이 강력한 적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는 내용을 그렸다.  재개봉 기간 동안 2D 외에도 아이맥스(IMAX)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등 전편에도 등장했던 인물들을 또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의 히어로가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액션 히어로 영화. 제임스 건 감독은 18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쿠키 영상이 사실은 5개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차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3'도 제작되며 제임스 건 감독이 연달아 감독을 맡는다. 
 
박지윤 인턴기자 park.jiyoon1@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