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연화장품 가온도담, 상반기히트브랜드대상 1위 선정

중앙일보 2017.04.11 20:10

 천연 유래 성분의 착한 화장품 ‘가온도담’이 ‘2017상반기히트브랜드대상’에 1위를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히트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가온도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된 ‘아모레퍼시픽’에서 런칭한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인공향, 타르색소,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트리에탈올아민,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총 10개의 유해성분을 없앤 ‘10FREE' 천연 원료 화장품을 선보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가온도담의 모든 제품은 EWG(Enviormental Working Group)에서 그린 (Non-Hazard)등급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사전 검증을 거치는 것은 물론 피부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와 같은 사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해지면서 가온도담은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가온도담의 대표 제품 ‘청순 무기자차 선쿠션(선크림, BB선쿠션)’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100% 함유돼 자외선을 강력하게 반사 차단하고, 쿠션형으로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을 막을 수 있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천연 성분이 피부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하기 때문에 원료를 꼼꼼히 따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잇(It)템’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오랜 연구 끝에 새롭게 선보인 대표 페이셜 상품 ‘청순 에센스 인 오일 스킨’과 ‘청순 올인원 크림’ 2종 세트도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졌다. 항염과 보습효과가 탁월한 치마버섯 다당체가 피부 결을 유연하고 탄력 있게 가꿔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 변화를 선사하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원료인 시베리아 플랜드 펩타이드가 피부 속 깊게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영양을 불어넣는다. 미니멀리즘 처방으로 보습에 필요한 성분만 넣었기 때문에 속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특히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유분기를 꺼려하는 많은 남성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우리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가온도담은 착한 성분의 천연메이크업 7종(선크림, 선쿠션, BB선쿠션, 틴트립밤, 틴트립오일), 완벽 보습 스킨케어 4종(에센스 인 오일 스킨, 올인원 크림, 페트투 로션, 버블 클렌저)로 총 11종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토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