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적 디바 비욘세가 결혼 9주년 자축하며 인스타에 올린 감동의 동영상

중앙일보 2017.04.06 12:00
비욘세 제이지 결혼 9주년 자축 뮤직비디오 [영상캡쳐]

비욘세 제이지 결혼 9주년 자축 뮤직비디오 [영상캡쳐]

세계적 팝스타 비욘세가 남편 제이지와의 결혼 9주년을 자축하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년 전 결혼 7주년에 발표한 '다이 위드 유(Die with you)'
남편 제이지와 데이트, 결혼식 장면
딸 아이비가 만삭의 비욘세 배에 뽀뽀 장면도

미국 언론들은 4일(현지시간) “비욘세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BSeXmo3gRf4/?taken-by=beyonce
 )
을 통해 딸의 비공개 사진과 영상이 담긴 ‘다이 위드 유(Die with you)’ 뮤직비디오를 공유했다”고 보도헀다.
 
공개된 영상은 205년 결혼 7주년을 자축하며 비욘세가 제이지에게 불러준 노래 ‘다이 위드 유’에 동영상을 곁들인 내용이다. 영상 속에는 2008년 4월4일 결혼 이후 9년간 서로 아끼며 살고 있는 비욘세와 제이지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담겨있다. 데이트 하는 장면과 결혼식 장면, 같은 문신을 손가락에 새기는 장면에 이어 첫째 딸 아이비를 임신하고 출산하는 장면까지 9년간의 세월이 담겼다. 딸 아이비의 모습도 등장한다. 아이비는 쌍둥이 동생을 임신한 엄마 비욘세의 볼록한 배에 사랑스럽게 뽀보하며 동생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았다.
 
올초 둘째 임신사실을 공개한 비욘세는 지난 2월 만삭의 몸으로 그래미 시상식 무대에 올라 환상의 공연을 펼쳤다.
 
조진형 기자 enish@joongang.co.kr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