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천연 성분 '에뮤오일'로 미백·안색 개선

중앙일보 2017.03.30 00:02 2면
닥터 윌리엄 제이
닥터 윌리엄 제이 마스크팩은 천연성분 ‘에뮤오일’을 함유한다. [사진 나이스뷰티]

닥터 윌리엄 제이 마스크팩은 천연성분 ‘에뮤오일’을 함유한다. [사진 나이스뷰티]


닥터 윌리엄 제이(Dr. William J) 마스크팩은 깨끗한 물에서 찾은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한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맑고 깨끗한 물의 생명력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선사한다는 이념 아래 탄생했다.

천연 피부 케어 성분인 에뮤오일(Emu Oil)을 함유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닥터 윌리엄 제이 관계자는 “에뮤오일은 28가지 이상의 복합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돼 예민한 피부를 포함한 아토피·화상·습진 등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준다”면서 “모든 피부타입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닥터 윌리엄 제이의 마스크팩은 ▶미백·안색 개선 효과가 있어 이목구비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펄 화이트 마스크팩 ▶건성 피부 개선과 보습에 효과적인 후레쉬 블로운 마스크팩 ▶주름과 탄력개선에 효과가 있어 이목구비의 선명한 선을 살려주는 허니 글로우 마스크팩 ▶민감 피부 개선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리커버리 마스크팩 등 총 4종이다. 이 제품은 천연 식물 원사 시트를 사용했다. 닥터 윌리엄 제이 관계자는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그대로의 원사를 사용해 밀착력과 보습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닥터 윌리엄 제이 마스크팩은 나이스뷰티 홈페이지(www.naisbeaut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