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스타일과 기능성 겸비한 액세서리 세련된 그린 멋쟁이, 어렵지 않아요

중앙일보 2017.03.1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제이린드버그는 패션과 기능을 이어주는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즌을 맞아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제이린드버그]

제이린드버그는 패션과 기능을 이어주는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즌을 맞아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제이린드버그]

북유럽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이린드버그(J.LINDEBERG)에서 2017 시즌을 맞아 캐디백·스탠드백·보스턴백 등의 수준 높고 강력해진 액세서리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린드버그 '브릿지 컬렉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돋보여

다양한 수납포켓 등 실용성도 굿


패션과 기능을 잇는 최상의 제품들을 제공하고자 하는 제이린드버그에서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모던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기능성은 물론 감도 높은 디자인의 라인업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을 맞아 제이린드버그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골퍼들이 세련된 스타일링과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를 겸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이린드버그의 브릿지 컬렉션은 패션과 기능을 잇는 브릿지(Bridge·다리)를 상징하는 브랜드 로고를 사용한 제품들을 선보였다.그레이·네이비·블랙 색상의 제이린드버그 브릿지 스탠드백은 젠더리스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도어 스타일을 제시한다. PU 소재로 제작됐으며 우산·수건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히든 디테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또 은장 로고 엠블럼이 돋보이는 소프트 보스턴 백은 측면 클립 디테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라운딩을 하는 골퍼들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정면 로고 프린트와 뒷면 브릿지 자수가 새겨진 골프 파우치는 티·볼마커·골프공 등 작은 아이템들을 별도로 수납하기에 충분한 2개의 아웃포켓을 갖추고 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제공된다. 심플한 화이트 디자인에 그레이·네이비·블랙 포인트 컬러로 출시된 신발 주머니는 전면 풀오픈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강화된 제이린드버그의 액세서리 라인은 전국 제이린드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센텀·경기·광주·하남·대구, 현대백화점 본점·무역·목동·판교, 갤러리아백화점 EAST, 롯데백화점 본점·잠실·강남 등에 있다.

▶17 LP BRIDGE STAND BAG 65만원▶17 BRIDGE BOSTON BAG 40만원 ▶17 TECH GOLF POUCH 12만원 ▶17 BRIDGE SHOE CASE 11만원.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