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골프공 구매 횟수 따라 특별혜택 제공하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 인기

중앙일보 2017.03.17 00:02 2면 지면보기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 로그램은 누적된 구매 횟수(3회·6회·9회)에 따라 타이틀리스트에서 마련한 특별한 리워드에 응모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은 누적된 구매 횟수(3회·6회·9회)에 따라 타이틀리스트에서 마련한 특별한 리워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서비스가 운영 중이다.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골프공인 Pro V1과 Pro V1x를 선택하는 골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해 2월 론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3·6·9회 등록한 고객들 대상 추첨

티셔츠·스페셜패키지 등 상품 선물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은 적립형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보였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정품 2017 Pro V1 또는 Pro V1x을 구매하는 팀 타이틀리스트 회원에게 누적된 구매 횟수(3회·6회·9회)에 따라 타이틀리스트에서 마련한 특별한 리워드에 응모할 기회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은 구매한 정품 골프볼의 세 번째 제품 등록을 달성한 고객 중 매달 10명을 추첨해 팀 타이틀리스트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 여섯 번째 인증 달성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팀 타이틀리스트 네임태그, 볼마커, 스포츠 밴드, 얼라인먼트 스틱으로 구성된 ‘팀 타이틀리스트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홉 번째 구매 인증이 완료되면 타이틀리스트가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수와 리워드 내역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앱을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서 OS별(아이폰·안드로이드)로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검색해 전용 앱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 앱에 접속해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구매한 Pro V1이나 Pro V1x의 패키지 옆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 바코드를 스캔한 후, 제품 구입처나 사용 목적을 간단하게 작성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인증은 하루 1더즌(1박스·12개)만 등록 할 수 있으며 연중 최대 9회까지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에서는 구매 인증 시 도장을 1개 더 주는 1+1 이벤트 등 연중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앱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