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준, 모델 정채연 프로모션 영상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2017.02.15 15:31

박해진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의 뮤즈로 발탁된 정채연의 제이준 프로모션 영상이 이달(2월) 공개된다.
 
정채연은 걸그룹 다이아,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이름을 알려 대중들에게 청초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제이준의 공동모델로 활동한다.
 
제이준의 마스크 팩을 알릴 정채연 등장 프로모션 영상은 이달(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채연은 이 영상에서 제이준의 마스크 팩을 상황에 맞게 표현한다. 15일 첫 번째로 공개될 ‘차인 날’편에서 정채연은 제이준의 블랙 물광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영상이 공개되는 15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마스크팩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50% 할인을 적용받으며, 제이준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터키 항공 유럽 항공권 1인 2매, 신세계백화점상품권 50만원 상당, 외식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게 된다.
 
이달 제이준 페이스북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며 정채연의 영상 감상 후 공유, 댓글을 남기면 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 및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된 정채연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이준에 대해 친근감을 느끼고 제이준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계기가 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정채연의 제이준 영상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몰 및 제이준의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