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가치 UP] 남자의 성 고민 해결 치료법 업그레이드

중앙일보 2017.01.24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12면 지면보기
LJ비뇨기과
LJ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증 치료에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LJ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증 치료에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LJ비뇨기과는 남성 수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수술 기법과 안전성 부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J비뇨기과는 남성 수술 중점 비뇨기과로 음경 확대나 조루증 치료, 만곡증 교정, 정관수술, 포경수술, 성기능 개선 등 성기능 관련 수술을 주로 시행한다.

음경확대수술의 경우 저장진피를 이용한 치료법을 실시해 수술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준다.

조루증 치료에 시행되는 진피이식조루수술은 LJ의료진이 개발한 수술법으로 높은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외에 LJ의료진이 처음으로 국제학회에 발표했던 다층봉합길이연장수술, 다이아몬드피부연장술 등도 효력을 발휘하고 있다.

LJ비뇨기과는 수술 기법을 보다 객관화하기 위해 국제학회 발표를 50차례 이상 시행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중에서도 음경확대수술과 성기능 개선 시술법은 유럽성기능학회(ESSM)에서 최우수 발표상을 수상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LJ비뇨기과는 이러한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경원 기자 choi.kyungwon@joins.com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