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에센스·녹차 정제 제품…피부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세요

중앙일보 2017.01.19 00:01 0면
친인척이 만나고 새해 인사를 나누는 설. 덕담과 함께 선물이 빠질 수 없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각각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설 선물세트 5종 선보여
바이탈뷰티, 베스트셀러 담아
제품 종류·가격대 다양하게 마련

설화수는 ‘2017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윤조 에센셜 3종 ▶자음 2종 ▶진설 2종 ▶본윤 2종 ▶탄력 에센셜 3종을 각각 구성했다. ‘윤조 에센셜 3종 세트’는 자음단이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에센스인 윤조에센스,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인 자음수,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로션인 자음유액으로 구성됐다. 순행클렌징폼·윤조에센스·자음수·자음유액·탄력크림·섬리안크림·설안팩의 견본 7종을 증정한다. ‘자음 2종 세트’는 자음수·자음유액으로 구성됐다. 자음수·자음유액·윤조에센스·섬리안크림·탄력크림의 기초 견본 5종을 증정한다.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인 진설수와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에멀젼인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진설 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은 설화수 `본윤 2종 세트`(왼쪽)와 `액티브멀티팩 더블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은 설화수 `본윤 2종 세트`(왼쪽)와 `액티브멀티팩 더블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맨 라인인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본윤유액 본품, 두 제품의 견본 및 리프레싱클렌징폼의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됐다. 주름·탄력·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본윤에센스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인 본윤유액이 피부에 활력을 준다. ‘탄력 에센셜 3종 세트’는 자음수·자음유액·탄력크림으로 구성됐다. 순행클렌징폼·윤조에센스·자음수·자음유액·탄력크림·섬리안크림·설안팩의 견본 7종을 증정한다. 설화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보습·영양을 강화한 밤 타입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인텐시브 크림(50ml)’을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에 비해 더 풍부한 밤 타입의 질감과 강화된 보습·영양감이 특징이다. 녹차 스템셀, 녹차 사포닌, EGCG 등 세 가지 녹차의 정수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톤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제형을 선호하는 어른들은 물론 특별 보습 관리를 하려는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도 눈여겨볼 만하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제품을 선호한다면 ‘타임 레스폰스 인텐스 리뉴얼 컬렉션’을 고려해볼 만하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50ml),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15ml), 아이 패치 4세트로 구성됐다.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맞춤형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와 대사 증진에 도움을 준다. ‘액티브멀티팩’은 고함량 비타민 11종, 복합 미네랄 6종, 식물영양소 5종 등 필수 영양소를 담아 항노화, 피부 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리버프라임’은 현대인의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이중케어 토털 솔루션 제품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의 실리마린 성분과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지친 간에 활력을 채워준다. 메타그린·액티브멀티팩·리버프라임 각각 더블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