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식스, 강남점 신규 오픈…신규 오픈 맞이 증정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2017.01.18 11:54
패션쇼핑몰 엔터식스(김상대 대표)가 강남점를 오는 19일 신규 오픈하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강남점은 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와 연결되어 있어 지하철 3ㆍ7ㆍ9호선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신세계백화점 출입구 3곳과 맞닿아 있다.

강남점은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상가에 선보이는 만큼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답답하고 낮은 천정고를 개방감 있게 개선한다. 또 테마별로 구성한 인테리어를 통해 쇼핑객과 지하철 이용객이 걷는 동선을 기존보다 넓게 해 편리성을 확보한다.

엔터식스 측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엔터식스 공식모델 배우 윤균상 마우스패드, 할라고 압구정 선상점 아메리카노 쿠폰, 크리스피도넛 하프더즌(1일 선착순 100명)을 증정하고, 3만원/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보온병,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이 외 응모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아웃백 강남점 5만원 식사권(10명) 및 할라고 압구정 선상점 5만원 식사권(10명)을 선물로 제공하며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에는 대형솜사탕을 증정한다.

엔터식스는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을 다점포 체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점포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