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 선물 특집] 아이 면역력 증진, 갱년기 여성 건강 도움 주는 선물로 딱이네

중앙일보 2017.01.18 00:01 7면 지면보기
청호나이스뷰티는 설맞이 선물대전을 통해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진심미 맑은 홍삼’ ‘바이오 어린이 홍삼’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데일리 퀸 프리미엄’ 등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설맞이 선물대전은 오는 22일까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된다. [사진 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는 설맞이 선물대전을 통해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진심미 맑은 홍삼’ ‘바이오 어린이 홍삼’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데일리 퀸 프리미엄’ 등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설맞이 선물대전은 오는 22일까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된다. [사진 청호나이스뷰티]

설 명절이 다가오면 과일·고기·옷 등이 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선물하기 좋은 품목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기억력 및 혈행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홍삼 제품의 인기가 높다.

청호나이스뷰티는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진심미 맑은 홍삼’과 ‘바이오 어린이 홍삼’을 선보이고 있다. 원산지증명서와 성분 시험성적서를 고지해 신뢰도를 높였다.

‘진심미 맑은 홍삼’은 6년근 고려홍삼과 예로부터 몸에 좋다고 전해져 내려오는 한방 약재 18가지(숙지황·오가피·사철쑥·영지버섯·천궁·산수유·황기·복분자·작약·대추·감초·계피·둥굴레·칡·귤피·두충·당귀·정제수)를 혼합한 추출물에 인진쑥농축액을 가미해 효능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중년기와 노년기의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올리고당과 구연산 등을 첨가해 한방 약재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어도 식음이 용이하도록 했다.

‘바이오 어린이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첨가됐다. 인공감미료·착향료·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 배농축액· 딸기농축액·녹용추출분말·당귀농축액·대추농축액 같은 다양한 자연추출물을 부원료로 사용해 부드러운 단맛을 갖고 있어서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몸이 허약한 어린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어린이,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에너지 활력이 필요한 어린이 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진심미 맑은 홍삼’과 ‘바이오 어린이 홍삼’은 청호나이스뷰티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선물대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번 설맞이 선물대전 행사를 통해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 퀸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데일리 퀸 프리미엄’은 식약처 인정 성분인 피크노제놀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경제 한의학 박사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갱년기 여성들의 안면홍조·열감·피로감·수면장애·우울감 등 다양한 증상들을 개선하고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남부 해안의 해송 껍질 내부에 존재하는 수퍼 항산화제로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체내기능을 갖고 있어서 에스트로겐 수치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에스트로겐 수치 저하로 에스트로겐이 하지 못하는 기능을 대신 수행하며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반가운 가족들에게 정직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청호나이스뷰티 제품을 통해 모두가 환하게 웃는 명절과 2017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청호나이스뷰티 설맞이 선물대전은 지난 1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22일까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된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