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신규 TV광고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2016.12.28 15:26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신규 TV광고 ‘농구화와 의자’편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농구화와 의자’ 콘셉트로 좋은 의자의 중요성과 투자가치 설명

시디즈는 지난해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사람의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의자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광고는 ‘농구화와 의자’라는 콘셉트이다. 학창시절 주저 없이 구입했던 농구화를 일주일 동안 몇 번이나 신었는지, 현재 동일 기간 의자에 앉아 있는 총 시간은 얼마 인지 되물으며, 좋은 의자를 사용하면 집중력과 연봉, 그리고 우리의 삶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농구화는 쉽게 구입했지만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의자에는 구입을 망설이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의자의 중요성과 투자 가치를 위트 있는 메시지와 BGM을 통해 부각한 것.
 
시디즈 관계자는 “직장인, 학생 등 대다수 사람들이 오랜 시간 의자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정작 좋은 의자의 중요성 및 긍정적인 영향력에 대해서는 간과하고 있다”며 “시디즈는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좋은 의자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소비자들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 사용된 제품은 기능성 의자 ‘T40’ 시리즈다. 기능부터 마감재까지 기호에 따라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의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의자의 중심이 되는 틸트부터 헤드레스트, 등ㆍ좌판, 팔걸이 등 여러 기능 및 소재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사양에 따라 10만원대 후반부터 30만원대 후반까지 폭 넓은 범위의 가격대에서 제품을 구성할 수 있다.
 
시디즈가 새로 공개한 TV광고 ‘농구화와 의자’편은 시디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