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 능률, 전국 초중학생 대상 영어 문법 인증시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2016.12.28 11:56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문법 인증시험 ‘2017 NEE-Grammar’를 개최한다.
 

‘2017 NEE-Grammar’ 2017년 2월 18일 전국 지정 고사장에서 개최
오는 1월 16일까지 전국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에서 참가 신청 접수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전문학원 NE 능률 주니어랩이 주관하는 ‘NEE’는 NE 능률이 만든 영어평가시험 브랜드로, ‘Neungyule English Evaluation’의 약자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문법(Grammar)과 어휘(Voca)를 주제로 각각 개최한다.
 
영어 문법 인증시험 2017 NEE-Grammar는 2017년 2월 18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전국의 지정된 고사장에서 시행한다.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응시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17년 1월 16일까지 전국의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 또는 지사를 통해 접수하며, 응시료는 1만5천 원이다.
 
참가 부문은 초등 2개 급수(Beginner, Elementary), 중등 2개 급수(Intermediate, Advanced)로 구분하여 시행한다. 급수별 출제 범위는 초등 ‘Grammar Sky' 교재 2종과 중등 'Grammar Space' 교재 2종 등 NE 능률 주니어랩의 문법 전문 교재들이다. 이번 인증시험은 급수별로 다양한 문법적 이해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므로 응시자는 자신의 학년에 맞는 영어 문법 실력을 갖추었는지를 객관적으로 비교해 평가받을 수 있다.
 
인증시험 응시 결과는 3월 중 발송하는 개인별 성취도 분석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 능률은 인증을 통과한 응시자에게 인증서와 성적표, 소정의 기념선물을 증정하며, 급수별 만점자에게는 별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의 지정 접수처와 고사장 등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