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퇴시대 카드뉴스] 새해 인사 준비하셔야죠? 새해TALK

중앙일보 2016.12.28 00:05
0. 새해TALK
1. 2016년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친구,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올 한 해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새해인사말을 적어보았습니다.
2. 한 해가 떠나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추억의 기억은 남기고, 안 좋았던 모든 기억은 저무는 해와 함께 떠나보내세요. 2017년도 새해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소식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3.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더 없이 고마운 한 해였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4.  올 한 해 흘린 땀방울 만큼 새해에는 더욱 큰 복이 찾아오기를 늘 당신의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5.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뜻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6. 올해는 아이들의 웃는 얼굴이 그대로였으면, 올해는 아버님 허리가 꼿꼿했으면, 올해는 가슴 놀라는 일 없이 평온했으면, 이런 작은 소망들을 품는 새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7.  이루고자 하셨던 모든 일들을 성취하는 한 해가 되셨길 바라며, 밝아오는 새해에는 풍성한 기쁨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8.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저물어갑니다.  안 좋았던 기억은 지워버리고, 행복했던 기억만 가슴에 담는 따뜻한 연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 새해에는 큰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9. 2016년 한 해 언제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7년에도 새로운 꿈과 희망, 행복이 함께하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수고했어 올해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올해도  *옥살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가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올해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내년에 만나요.
 
반퇴시대 홈피 들어와 보세요

퇴직하고도 구직시장을 떠날 수 없는 반퇴시대. 행복한 인생 2막을 열 알찬 정보가 가득합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카카오스토리 바로 가기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