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해외 촬영 영어교육 콘텐트 인기

중앙일보 2016.12.22 00:05 4면
스피킹맥스는 영어권 국가에서 촬영한 영상 콘텐트를 제공하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스피킹맥스는 영어권 국가에서 촬영한 영상 콘텐트를 제공하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스피킹맥스가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스터디맥스 스피킹맥스


 스터디맥스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즐겁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콘텐트를 만드는 에듀테크 선두기업이다. 업계 최고의 퀼리티를 제공함으로써 배움의 기쁨을 널리 전하고 나아가 학습자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기업 방침으로 삼은 것이 영어회화 부문에서 브랜드 가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피킹맥스는 미국,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주요 영어권 국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 콘텐트로 생생한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IT 기술을 토대로 PC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학습이 가능한 웹 기반 학습 플랫폼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애플 iOS,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도 학습할 수 있다. 이때 PC와 스마트기기의 기능 동기화를 통해 학습 기록이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스피킹맥스는 왕초보부터 수준급의 영어회화 실력자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