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모바일게임 VVIP앱, 스마트폰 세상에 최적화

중앙일보 2016.12.22 00:05 2면
금수저는 게임 추천, 게임 다운로드 제공 같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빠르게 게임 내에 정착할 수 있게 유도한다.

금수저는 게임 추천, 게임 다운로드 제공 같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빠르게 게임 내에 정착할 수 있게 유도한다.


디앤엠(DNM)의 금수저가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모바일어플리케이션(게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디앤엠 금수저


 2013년 창립한 디앤엠은 마케팅 효율 극대화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매체 운영 등을 통해 유명세를 이어왔다. 아울러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부터 출시 이후 부스팅까지 자신들만의 매체들을 활용해 효과를 창출해내면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디앤엠은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모바일 마케팅에 최적화된 기업이다. 새롭게 론칭한 모바일게임 VVIP 이용자 전용 앱 금수저는 과금(課金) 사용자만 금수저 등급을 받아 모바일 쿠폰을 이용할 수 있고, 광고로 유입되는 모든 인원이 과금 사용자로 구성돼 일반 매체보다 10배 이상의 효율성을 낼 수 있는 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디앤엠 관계자는 “금수저는 게임 추천, 게임 다운로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이 빠르게 게임 내에 정착할 수 있게 유도하고 충성도 높은 이용자층을 형성하게 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앤엠의 모바일게임 VVIP앱 금수저는 오픈 초기 벌써 100여 개의 게임을 집행하며 업계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