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가방·신발·코스튬주얼리…우아한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

중앙일보 2016.12.15 00:01 주말섹션 2면 지면보기
2016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히 디자인된 디빈 퀴리오시떼는 가방·신발·가죽 소품, 코스튬 주얼리로 이뤄진 컬렉션이다. [사진 미우미우]

2016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히 디자인된 디빈 퀴리오시떼는 가방·신발·가죽 소품, 코스튬 주얼리로 이뤄진 컬렉션이다. [사진 미우미우]

2016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히 디자인된 디빈 퀴리오시떼(Divines Curiosités) 컬렉션은 가방·신발·가죽 소품, 코스튬 주얼리로 이뤄진 고급스러운 컬렉션이다.

미우미우

미우미우는 이번 디빈 퀴리오시떼 컬렉션에서도 기존의 미우미우 스타일을 활용했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미우미우라는 이름에 담긴 장난기 넘치면서 삐딱하지만, 뼛속 깊이 여성스러운 정신과 장인정신이라는 전통적인 가치를 함께 엮어냈다. 마법처럼 늘어선 컬러와 주얼리로 백 자체에 즐거움이 가득하다.

분홍색·파란색·초록색·다홍색 등 풍선껌 색상부터 청록색·암녹색·은색·금색·아이보리색·검은색이 컬렉션을 지배한다. 나파 가죽과 함께 아름다운 실크와 새틴 그리고 눈부신 장미, 자수정으로 만들어진 꽃, 반짝거리는 모조 다이아몬드와 같은 정교한 보석 장식이 이어진다. 여기에 유행을 타지 않는 체인 숄더 스트랩, 큰 걸쇠, 오버 엘보 글로브와 동전 지갑 등을 더했다.

디빈 퀴리오시떼 컬렉션은 작고 사랑스러우며 장난스러운 모양의 분홍색 플라밍고 열쇠고리와 크리스털 장식이 눈부시게 반짝이는 댄싱 슈즈, 셀 수 없이 많은 크리스털과 오버사이즈 진주로 멋을 낸 우아한 이브닝 백으로 선보인다.

배은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