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현주·신하균·이성민·김희원 출연··· 250만 조회 티저 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6.12.13 19:23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 4인이 출연한 SK ZIC의 엔진오일 신제품 ‘ X8 Shield’ 광고영상이 온라인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연기파 배우 4인 출연한 SK ZIC 신제품 'X8 Shield' 영상

배우 4인방이 출연한 이 광고는 SK ZIC 신제품의 특성을 임팩트 있게 알리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이 영상은 영화 예고편 같은 티징영상으로 약 250만 조회 수를 달성하는데 이어 본편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상 전체 누적 조회 수 약 7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렸다.
 
총 4편으로 제작된 이 광고 영상은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대본은 같지만 서로 전혀 다른 스타일의 이중인격 연기를 펼치는 스토리로 이뤄져 있다.
 
이 배우들은 신제품 X8 Shield의 이중보호 속성을 이중인격 연기로 치환해 좋은 엔진오일이 갖춰야 하는 요소로 고급 베이스오일과 텅스텐(또는 첨가제)의 중요도를 두고 고민하는 이중성 강한 연기를 노련하고 몰입감 있게 보여준다.
 
SK루브리컨츠가 새롭게 출시한 SK ZIC X8 Shield에는 자체 생산한 고급 베이스오일과 유기 텅스텐 화합물을 조합한 SK만의 독자 기술인 ‘더블 쉴드 기술(Double Shield technology)'이 적용돼, 베이스오일과 유기 텅스텐으로 엔진오일을 이중 보호한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27%이상 개선된 엔진보호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광고영상은 정상급 연기력으로 쉽지 않은 엔진오일의 성능과 기술을 이중인격이라는 콘셉트를 놀랍게 매치시켜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같은 대본이지만 네 배우별 감상 포인트가 모두 달라 하며 4인 4색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손현주는 안정감 있지만 소름끼치는 이중인격 연기력을, 이성민은 순식간에 변화하는 감정의 순간을 폭발력 있게 표현했다.
 
신하균은 자연스럽게 충돌하는 두 개의 감정을 귀신같이 소화했고, 김희원은 끓어오르는 감정을 몰입감 있게 표현했다.
 
실제로 광고 현장에서는 짧은 준비 시간에도 순간 집중력을 발휘한 각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씬마다 촬영이 끝날 때마다 박수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신규 광고 ‘이중보호’는 SK ZIC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내년 1월 6일까지 네 배우의 연기 대결 최종 승자를 결정하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