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브랜드 엔이 키즈 '따뜻한 겨울'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2016.12.09 10:45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키즈(NE Kids)'가 12월 9일부터 26일까지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이 키즈가 따뜻한 겨울을 선물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엔이 키즈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엔이 키즈는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아 스카프빕을, 2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 무릎 담요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쁘띠머플러를 각각 증정한다. 엔이 키즈의 월간 회원제 유아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북클럽’을 구독 신청하거나 상상수프 전집을 구매하면 몰스킨 2017년도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조훈희 NE 능률 NE Kids 사업팀장은 "내년부터 엔이 키즈의 유아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를 중심으로 B2C 회원제 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유아교육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이 키즈는 2013년 사업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유아교육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엔이 키즈 온라인몰 연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