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12월 29일~4월 9일 스타필드하남서 열려

온라인 중앙일보 2016.12.07 18:06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Star Wars Rogue One Experience) 행사 포스터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Star Wars Rogue One Experience) 행사 포스터

'스타워즈’의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 전시 이벤트,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Star Wars Rogue One Experience)”이 오는 29일 스타필드하남 옥외 특별전시장에서 오픈한다..
 

스타워즈 영화 재현한 3D 프로젝션·가상현실 등 체험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신작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개봉에 맞춰 디즈니코리아의 협력사인 글로벌 종합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주최로 마련됐다.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은 스타워즈의 세계를 무대로 한 실감 체험(Live Experience) 행사로 3D 프로젝션, 가상현실 체험(VR) 등 첨단 IT 기술을 활용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의 내용을 토대로 한 이번 행사는 관람객이 저항군 신병으로 모집된다는 설정에서 출발한다. 입장 등록 및 대기 공간은 저항군들과 스타워즈 영화를 통해 친숙한 드로이드들로 분주하다. 관람객들은 신병으로서의 고유 ID를 부여 받고 저항군으로 등록 후 스페이스 항해를 떠나게 되는 등 행사장 입장부터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미션을 수행하면서 실감 체험을 진행하도록 구성돼 있다.
 
특별전 관계자는 “영화 스타워즈를 모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행사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실감 체험형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하고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의 첫 스핀 오프 영화로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제국군의 거대 전투용 인공 위성 데스스타의 설계도를 훔쳐 전 우주에 새로운 희망을 주는 내용으로 이전 스타워즈 시리즈를 한편도 안 본 관객들도 즐길 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행사 티켓 판매는 11번가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