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희준, 팬카페에 결혼 소식 알려…예비신부는 크레용팝 소율

중앙일보 2016.11.24 21:43

 그룹 H.O.T 출신 문희준(38)이 크레용팝의 소율(25·박혜경)과 결혼한다. 원조 1세대 아이돌과 현직 아이돌 부부다. 

크레용팝의 소속사는 “문희준과 소율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율은 지난달 공황장애로 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앞서 문희준은 24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깜짝 발표’란 제목과 결혼 소식을 알리는 손 편지를 게재했다.

문희준는 편지를 통해서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 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라고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전했다

이어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라며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이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라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문희준은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로써 문희준은 H.O.T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됐다. 그는 최근 20주년 기념 음반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 다음은 문희준의 결혼발표 손편지 전문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 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19살에 처음 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돼가고 한 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돼 아주 예쁜 자녀를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 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 보려합니다.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배재성 기자 hongdoy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