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한방모듬찜샤브’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중앙일보 2016.11.23 00:02 주말섹션 7면 지면보기
채선당은 건강식 신메뉴 ‘한방모듬찜샤브’ 출시 기념으로 전국의 매장에서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채선당]

채선당은 건강식 신메뉴 ‘한방모듬찜샤브’ 출시 기념으로 전국의 매장에서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채선당]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이 건강식 신메뉴 ‘한방모듬찜샤브’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황금열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채선당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채선당 매장에서 다음달 9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된다. 신메뉴인 한방모듬찜샤브(SHABU매장) 또는 ‘문어샤브’(PLUS, M매장)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 즉석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에서는 신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이 즉석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 경품인 황금열쇠는 점포당 1명씩 행운이 돌아간다. 이 외에 2017년 탁상용 캘린더, 친환경 물티슈, 소고기 무료 추가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채선당이 새롭게 선보인 한방모듬찜샤브는 한약재를 첨가한 샤브 육수에 훈제오리·문어·새우 등을 약 5분간 쪄서 육류와 해물류를 동시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육수를 만드는 약재로는 황기·감초·대추·당귀·구기자를 사용한다. 버섯류로는 목이버섯·팽이버섯·느타리버섯, 해물류는 새우·문어·전복(추가 메뉴), 채소류는 숙주·부추 등 건강식 식재료가 사용된다.

채선당 관계자는 “신메뉴는 채선당이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건강식”이라며 “고객들의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1566-3800.

김승수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