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식약처 인정 물질 가득한 온 가족 눈 영양제

중앙일보 2016.11.21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눈 건강 복합 제품이 출시됐다. ‘GNC아이헬스’(사진)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식약처의 하루 권장 기준 최대 함량인 20㎎까지 담았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황금빛 천연색소며 망막 중심부에 있는 황반의 주요 구성 물질이다. 아이헬스에는 오메가3 지방산(EPA·DHA) 500㎎도 함유됐다. 오메가3는 안구건조증에도 효과가 좋다는 연구가 잇따라 나온다. 비타민 A·C·E와 아연·셀렌·구리 등 항산화 영양소와 블루베리 추출물, 빌베리 추출물 등 눈에 좋은 10가지 영양소도 담았다.

웰빙 제품│동원F&B ‘GNC아이헬스’

동원F&B는 국내 독점계약을 통해 세계적 건기식 브랜드 GNC를 선보이고 있다. 임상영양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제품개발팀, 품질보증팀을 중심으로 첨단 과학기술을 활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GMP(생산환경관리)를 적용한 안전한 생산라인에다 GHP(위생환경관리)에 맞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선 백화점 및 주요 대형 할인점, 종합병원 등 170여 개 GNC 매장이 운영 중이다. 18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450여 명의 전문 상담 영양사가 개인 건강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추천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80-700-0277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