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중문관광단지 내 마지막 주거형 리조트

중앙일보 2016.11.18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호영개발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서 주거형 리조트인 씨사이드아덴(조감도) 190실을 분양 중이다. 서해종합건설 시공이다. 객실은 135~230㎡ 플랫형·테라스형·복층형으로 구성된다. 생활과 휴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주 씨사이드아덴

세계적인 관광명소인 중문관광단지에는 신라·롯데·하얏트 등 6성급 특급 호텔을 비롯해 내국인면세점·국제컨벤션센터·테디베어뮤지엄·여미지식물원·골프장 등이 있다. 올레8코스·천제연·색달해변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차로 15분 거리에 국제학교 3곳이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호영개발은 국제영어도시로의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씨사이드아덴은 제주 바다를 내려다보는 배산임수 입지에 자리한다. 특히 용의 모양을 한 색달동의 눈 부분에 있어 풍수지리 여건이 좋다.

씨사이드아덴은 중문관광단지의 단 3개뿐인 콘도 부지 중 하나다. 한국콘도와 포레스트아덴(예정)을 제외하면 중문관광단지 내 마지막 리조트다. 2인부터 등기할 수 있어 일가족 단독소유가 가능하다. 로이복층유리와 강화유리 창호, 제주석 외벽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다. 부대시설로 피트니스센터·세미나실·스크린골프·당구장·탁구장 등을 갖춘다. 입주민에게 제주 아덴힐 골프장, 안성CC 골프장(가칭·시공 중) 부킹·이용 할인 등 혜택을 준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는 신공항 개발 확정과 외국 자본 유입으로 지가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3호선 매봉역 1번 출구 인근과 제주 중문 퍼시픽랜드 입구에 있다.

문의 1899-1997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