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도,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 우승 트로피 후원

온라인 중앙일보 2016.11.16 14:23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 회장 이윤신)가 지난 11월 10일부터 나흘간 전남 보성군 보성컨트리클럽 마운틴 레이크코스(파72·6969야드)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최종전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의 우승 트로피를 제작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 제작한 우승 트로피는 이도를 대표하는 ‘청연’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인 ‘S물컵’ 디자인을 차용했다. 청연 라인은 푸름의 미학을 세련되게 표현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으로, 이도 브랜드 특유의 흙과 유약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통해 특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회 후원을 기념해 이도는 오는 20일까지 전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이윤신 회장의 저서 <이윤신의 그릇이야기>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청연 S 물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도 관계자는 “의미 있는 큰 대회에 이도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제작한 우승 트로피라는 뜻 깊은 후원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이도의 주요 고객이 관심을 갖는 다양한 컨텐츠에 마케팅을 접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시즌 마지막 대회이자 96명만이 출전하는 시즌 최종 전으로 2016 시즌 대상과 다승왕이 결정되기 때문에 전국 관계자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이번 대회의 우승은 이형준이, 시즌 대상과 다승왕은 최진호가 차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도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