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외 연결 ‘과외하자’ 모바일도 콘텐츠서비스 품질인증

온라인 중앙일보 2016.11.16 14:04
온라인 과외 연결 전문 사이트 과외하자는 지난달 25일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과외하자는 과외를 하고자 하는 선생님들과 학생을 연결해주는 전문사이트로서 학생과 선생님 간의 과외 연결 편의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과외 교육의 투명화/전문화를 목표로 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위해 과외하자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등 일반 교과과정을 비롯하여 자기소개서, 면접, 토익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맞춤형 과목들을 개설하였으며 커리큘럼 맞춤 검색 서비스 등을 구축·운영하고 있다. 또한 PC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모바일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모바일 UI를 제공하였다.
 
과외하자는 “이번 품질인증 획득을 통해 기존의 PC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사이트까지 모두 품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학생과 선생님 간의 과외 연결 이외에 기업과 선생님 간의 구인구직 서비스도 구축하는 등 교육에서 취업까지 모든 것을 과외하자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