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 능률, 엔이 타임즈 600호 발행 기념 이벤트 아이엠스쿨과 단독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2016.10.17 15:35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국내 최대 모바일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과 단독으로 정기 구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이 타임즈 정기 구독권(25%↓) + NE 능률 영어 교재(10%↓) 세트 구매 시 총 24% 할인
전화화상영어 2회 무료 수업, 영자신문 학습용 스크랩북 등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4일 엔이 타임즈 600호 발행을 기념해, 아이엠스쿨 회원이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 정기 구독권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NE 능률은 이벤트 기간 3일간 엔이 타임즈(중고생용), 엔이 타임즈 키즈(초등생용) 12개월 정기 구독권과 NE 능률의 베스트셀러 영어 교재 1권을 함께 구매 시 총 24% 할인된 금액 144,000원에 판매한다. 영어 교재는 초등 교재 ‘그래머 버디’, 중학 교재 ‘주니어 리딩튜터’, 고등 교재 ‘보카충전’ 가운데 원하는 교재 1권을 선택할 수 있다.
 
영자신문 정기 구독 신청자에게는 엔이 타임즈 토크 전화화상영어 2회 무료 수업권과 600호 발행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영자신문 학습용 스크랩북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NE 능률의 영어 전문 연구진이 만드는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는 중고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와 초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 키즈, 월간 영어 매거진 엔이 타임즈 주니어 등 수준별 콘텐츠를 발행한다. 그밖에 흥미로운 주제의 최신 영문 기사로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하는 엔이 타임즈 토크도 운영 중이다.
 
이번 엔이 타임즈 정기 구독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스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