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투어의 후불제 여행에 가입하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인더투어]
인더투어
인더투어의 후불제 여행은 여기에 더해 가입 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상품은 최대 7%의 마일리지 적립이 되며 제주도 27곳의 골프장을 최저가로 라운딩할 수 있다. 2014년 오픈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 및 내륙의 제휴 숙박시설을 회원 대우 가격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이뿐 아니라 서울, 수도권의 우수 병원을 선정해 지정병원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에게까지 의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 인더투어 관계자는 “건강검진은 최대 80%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후불제 여행을 다녀온 고객에게는 기본종합 건강검진 비용을 1회에 한해 인더투어가 한시적으로 부담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1회 무료 건강검진 혜택은 메르스, 사스, 지카 바이러스 같은 질병에 대한 염려를 해소하며 건강 상태를 체크·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인더투어는 현재 음식점, 스크린골프장 등 오프라인의 자영업 매장들과 윈윈(Win-Win)할 수 있는 계약을 체결해 인더투어 회원이 매장을 방문하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준비를 하고 있다. 문의 1644-8106. 홈페이지(www.inthetour.co.kr) 참조.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