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알지 스파 브랜드 샹프리, 영국 헤롯백화점 입점

온라인 중앙일보 2016.10.12 17:12
기사 이미지
뷰티·헬스 전문업체 유알지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국내 화장품 최초로 헤롯(Harrods)백화점에 10월 중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헤롯백화점은 167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영국 왕실에 제품을 납품하는 백화점으로 알려진 곳이다. 입점 브랜드를 엄격히 통제하여 세계적인 명품만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곳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어 보인다.
 
유알지 관계자는 “제품을 엄격하게 통제하여 명품만 취급하는 헤롯백화점에 입점할 수 있는 것은 ‘샹프리 스파’에 대한 전세계 소비자들의 신뢰와 성원 때문”이라고 말했다.
 
샹프리 스파는 시데스코(국제피부관리사협회) 대회에서 8년 연속 수상하여 그 실력과 정통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명 셀럽 박수진과 한효주, 김성은 등이 이용하는 오랜 단골 샵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외 유명 뷰티 구루 아미송(Aimee Song)과 에밀리 와이즈(Emiy Weiss)가 방문하기도 했다.
 
더불어 미국의 영향력 있는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는 샹프리 스파를 “스파로 가득 차 있는 이 도시에서 샹프리 스파는 독보적인 존재이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뉴욕타임즈와 파이낸셜 타임즈에서도 소개되었으며, 현재 샹프리 스파는 2000여 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들 방문으로 서울 여행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헤롯백화점에 입점되는 샹프리는 26년 스파 운영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여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샹프리의 홈케어 제품 ‘샹프리 프리미엄 골드 모델링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샹프리 프리미엄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에 출시된 모델링 마스크와는 다르게 크림마스크 형태의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1제와 2제만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알지 관계자는 “영국의 자존심이라 불릴 정도로 최고의 명성을 지닌 헤롯백화점 입점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전세계 브랜드 고급화 전략 마케팅 계획을 세울 것”이라며 “이번 헤롯백화점을 통해 전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이 K-뷰티 제품을 만나 심신의 자유와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샹프리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제 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해외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k-beauty 2015 choice awards'에서 혁신제품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