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렌탈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2016.10.12 15:18
기사 이미지
생활가전 렌탈 전문기업 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가 정수기 렌탈전문 중소기업 중 최초로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수기 렌탈전문 중소기업 중 최초로 서비스품질 우수성 인정받아

현대렌탈서비스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SQ, Excellent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 인증 제도는 정부가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시행해 왔다.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류심사, 현장심사, 암행평가 등 심사과정을 거쳐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한다.
 
현대렌탈서비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정수기를 중심으로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안마의자 등을 전문적으로 렌탈·케어하는 기업. 정수기 브랜드는 ‘미래정수기’다.
 
회사 측은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전국 서비스 직영조직인 매니저와 엔지니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고객만족서비스 경영을 실천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최근 중견 정수기 브랜드인 ‘휴메로’를 인수하며, 중소 정수기 브랜드 최초로 고객 20만 명을 돌파한 것도 서비스품질의 우수성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또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선정, 한국품질경영우수기업 선정으로 서비스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고,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철 대표는 “현대렌탈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가성비가 뛰어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펼쳐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한 즐거움을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