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황반변성 막는 루테인·오메가3 한 캡슐에

중앙일보 2016.10.10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중년에 글자가 깨져 보이거나 시야가 흐릿해지면 노안을 떠올린다. 하지만 이런 증상은 중년의 망막질환 중 하나인 황반변성일 가능성이 있다.

헬스벨 Bell 알짜정보

황반변성은 건성과 습성 두 가지로 나뉜다. 건성은 황반에 노란 침착물이 발생해 황반 기능이 떨어지는 것이다. 이를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습성 황반변성으로 발전한다. 안구의 모세혈관에 문제가 생겨 실명에 이를 수 있다.

이를 예방하려면 정기적인 안구 검진과 함께 미리부터 눈에 좋은 영양소를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황반색소를 공급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안구 모세혈관에 원활하게 혈액을 공급하고 건조한 눈을 개선·보호하는 오메가3가 대표적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마스터’(사진)는 황반변성 예방은 물론 눈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루테인과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았다.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도 함께 들어 있어 눈에 고함량의 영양을 공급해 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헬스벨에서는 ‘아이클리어 마스터’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주일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된다.

문의 1644 - 1884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