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이 빌드앤그로우, 신간 출시 기념 무료 초등 영어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2016.09.30 10:42
기사 이미지
NE 능률(능률교육)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신간 교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초등 영어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영어 뮤지컬, 초등 파닉스 주제로 10~11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신간 교재 2권 증정 이벤트

이번 세미나는 영어 뮤지컬 리더스 ‘쇼타임(Show Time)’과 초등 파닉스 교재 ‘컴온 파닉스(Come on, Phonics)’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교재 활용 학습법을 주제로 열린다. 초등 영어교육 및 홈스쿨링에 관심 많은 교강사와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쇼타임 세미나는 오는 10월 12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예인홀과 11월 21일 대전 사학연금회관에서, 컴온 파닉스 세미나는 11월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각각 열린다. 그밖에 성남, 고양, 수원, 춘천, 전주, 광주, 창원, 부산, 울산 등 전국 17개 주요 도시에서도 10~11월에 걸쳐 지역별 세미나가 이어진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교강사와 학부모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온라인 예약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영어 카페(http://cafe.naver.com/buildngrow)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모든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신간 쇼타임(장화 신은 고양이), 컴온 파닉스(레벨 1) 교재와 포스트잇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쇼타임은 유명 동화 12종을 영어 뮤지컬 콘셉트로 재구성한 리더스 시리즈다. 익숙한 줄거리의 동화에 대해 두 가지 서로 다른 결말을 제시하는 흥미진진한 구성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키워준다. 또래 친구들과 동화 속 캐릭터 배역을 연기하며 영어 표현력과 협동력도 기를 수 있다.
 
컴온 파닉스 시리즈는 철자 위주의 파닉스 수업에 치중했던 기존 교재들과 달리, 철자 노출 이전에 필요한 음소 인식(phonemic awareness) 연습을 중요하게 다뤘다.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유초등생과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수업 활동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밖에 엔이 빌드앤그로우 초등 영어 세미나 상세 일정과 신간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영어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