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6년근 홍삼농축액 함유한 한방뷰티 ‘동의홍삼’샴푸세트로 한가위 선물을 …

중앙일보 2016.09.01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한방 콘셉트의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 ‘동의홍삼’ 샴푸세트를 출시했다.

애경

동의홍삼은 농협한삼인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 땅에서 자라난 씨앗 혼합추출액을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이다.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동의홍삼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 1호와 2호 ▶한방명품 1호와 2호 등 총 4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의홍삼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샴푸와 린스 등의 구성으로 실용성은 높이고 고급스러운 홍삼 디자인과 우아한 색을 패키지에 담아 가치와 품격을 더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애경은 추석 선물로 적합한 프리미엄 한방뷰티 브랜드 ‘동의홍삼’ 샴푸세트를 내놓았다. [사진 애경]

한방명품 세트는 샴푸·린스·치약·비누 등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양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동의홍삼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저온추출법으로 다스려 사포닌의 파괴를 최소화해 홍삼의 유익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흑미·보리·강낭콩·귀리·현미 등의 ‘천연씨앗 콤플렉스’ 처방으로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헤어 두피관리 기능에 특화된 품격 있는 선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어 두피모발 관리 때문에 고민을 갖고 있는 중년층, 부모님과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동의홍삼 현빛 샴푸 및 린스는 힘 없이 처진 모발의 모근 강화 및 영양 공급으로 볼륨을 풍성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청담 샴푸와 린스는 비듬이나 가려움 등이 있는 두피를 복합적으로 관리하고 영양을 공급해 준다.
기사 이미지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