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품격과 실속 담은 상품권 … 가방·구두도 라인업

중앙일보 2016.09.01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랜드로바·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두·캐주얼화·핸드백·지갑·벨트·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최근 들어 금강제화가 선보인 고급 수제화나 기능성 신발들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골프웨어·캐주얼웨어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면서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바람막이 점퍼, 지갑벨트 세트, 골프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금강상품권 외에도 추석 선물로 좋은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됐다. 금강제화는 남성을 위한 선물로 리갈 201 구두와 브루노말리 몬텔라 가방을 추천했다.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와 브루노말리 레트로L 핸드백을 권했다.

젊은 층에겐 고급 스니커즈 라인으로 선보인 랜드로바 비스타 와 버팔로의 빈티지 스니커즈 , 중장년층에게는 광폭·쿠션·경량·유연성 등 12가지 기능을 모아 만든 고급 캐주얼화 랜드로바 하이드로 와 물 한잔보다 가벼운 140g의 경량 캐주얼화 랜드로바 네이쳐 를 추천했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미국 정통 골프 브랜드인 PGA 투어의 골프웨어와 골프화,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인 버팔로의 다양한 캐주얼웨어, 최고급 이탈리아 원단과 기술로 오더 메이드 제작되는 비제바노 신사복도 만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