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고급스러움에 하이테크놀로지 탑재

중앙일보 2016.09.01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시티즌(CITIZEN)은 1993년 세계 최초로 에코 드라이브 기능을 포함한 다기능 라디오 컨트롤 시계를 출시했다. 라디오 컨트롤 테크놀로지는 시계 케이스 안에 내장된 안테나를 통해 독일, 중국, 미국, 일본에서 송출하는 표준시 전파를 수신해 자동적으로 시간과 날짜가 조정되는 기능이다. 세슘 원자 시계로부터 발송되는 이 전파는 오차범위가 10만년 동안 단 ±1초에 불과할 만큼 정확하다.

우림FMG

여성용 라디오 컨트롤 시리즈인 시티즌 크로스 씨 시리즈는 ‘Elegant, Superior and Refined’ 디자인 테마에 걸맞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에 하이 테크놀로지 기능이 탑재된 여성 손목시계이다. 현대적 감성의 디자인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컬러 조합 및 초소형 라디오 컨트롤 무브먼트가 탑재된 보다 진보된 기능까지 완비한 여성용 손목 시계 컬렉션이다.

시티즌의 라디오 컨트롤 크로쓰 씨(Radio controlled XC)는 갤러리어클락(GalleryO’clock)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05만원이다.

시티즌은 또 이번 시즌에 프로마스터 새틀라이트 - 웨이브 GPS (PROMASTER SATELLITE WAVE - GPS)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시티즌에서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프로마스터 새틀라이트 - 웨이브 GPS’(위)와 ‘라디오 컨트롤 크로쓰 씨’. [사진 우림FMG]

프로마스터 새틀라이트 - 웨이브 GPS (PROMASTER SATELLITE WAVE - GPS) 모델은 프로마스터(PROMASTER)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이다. 프로마스터 (PROMASTER) 컬렉션은 하늘(SKY), 육지(LAND), 바다(SEA) 로 구분돼 각각의 험준한 환경 속에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고 그에 준하는 최첨단 기능들이 탑재된 시티즌(CITIZEN)의 하이 퍼포먼스(High-Performance)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기술력을 대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셀링 워치 컬렉션이다.

신모델 프로마스터 새틀라이트 - 웨이브 GPS (PROMASTER SATELLITE WAVE - GPS)는 프로마스터 스카이(PROMASTER SKY) 시리즈로 혹독한 외부 환경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선명하고도 대담한 다이얼 디자인과 조화로운 균형미를 갖춘 배치를 통해 최상의 가독성을 보장하며 항공 조종사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케이스에는 시티즌(CITIZEN) 고유의 표면 강화 처리 기술인 듀라텍트(DURATECT)로 가공된 수퍼 티타늄(Super Titanium)이 사용됐다. 이는 단순히 소재의 표면에 코팅을 입혀 경도를 높이는 기술 이상이다. 티타늄 소재 자체를 변형시켜 기존 스테인레스 스틸보다 40% 이상 가벼우며 5배 이상의 표면 경도 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내부식성이 강하며 인체의 피부에 알러지 반응을 현격히 낮춘 고유의 기술이자 신소재 공학에서 최첨단을 달리고 있는 시티즌(CITIZEN)의 자랑이다.

시티즌(CITIZEN)의 이번 신 모델 프로마스터 새틀라이트 웨이브 GPS(THE NEW PROMASTER SATELLITE WAVE - GPS)는 이처럼 진보한 최첨단 기술과 함께 일상생활 및 전문적인 환경에서 유용한 완벽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298만원이다.

제품 문의는 시티즌워치 by 갤러리어클락(02-3284-1300).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galleryoclock.co.kr)에서도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