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 걸그룹 ‘템파이브(TemFive)’, 데뷔 앨범 ‘미라클(MIRACLE)' 음원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2016.08.09 11:36
기사 이미지
신인 걸그룹 ‘템파이브(TemFive)’가 멜론,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음악 및 포털 사이트와 아이튠즈, 구글뮤직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미라클(MIRACLE)' 음원을 공개했다.

템파이브(TemFive) 멤버들은 필리핀 현지에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어 현지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후 한국에서 데뷔하게 됐다.

이번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인 ‘미라클 (Miracle)’은 꿈과 소망 없이 살았던 이들의 과거를 회상하며 새로운 꿈을 품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용기를 낸 팀원들의 고백과 의지를 담았다.

“흐르는 눈물 잊지마 bad day”, “괜찮아 mama said 울지마 papa said 툭 털고 소리질러”, “저기 빛나는 별을 타고 하늘까지 닿을 거야, 지금 이 순간 주인공은 나인걸 어쩌니? 기적을   믿어봐“처럼 솔직한 가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어우러져 있으며, 맑고 경쾌한 음색의 보컬이 더해져 밝은 느낌을 준다.

한편, 템파이브(TemFive)는 인천 월미도 불꽃축제, 단양 가곡면면민의 날 행사, 연천 구석기축제 겨울여행 등 이미 각종 행사에 초대되어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지난 1월 연천 구석기축제 무대에서는 한국의 겨울 날씨에 적응을 못한 한 멤버가 공연도중 쓰러지는 아찔한 순간이 있었지만 다시 몸을 추스르고 끝까지 공연을 마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