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리조트, 문어·전복·낙지 먹고 힘내세요~~

중앙일보 2016.08.09 10:37
기사 이미지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가 폭염에 지친 몸에 원기를 보충해줄 ‘기(氣)특한 여름 메뉴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울산바위 절경으로 유명한 델피노 골프&리조트 ‘비엔토’는 문어, 루꼴라로 만든 오일파스타를 선보인다. 파스타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진한 조개스톡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맛을 냈다.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문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 방지와 소화촉진에 좋은 루꼴라, 혈액 순환에 좋은 마늘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얹었다. 아삭한 루꼴라와 쫄깃한 문어, 파스타면이 어우러진 독특한 식감이 먹는 재미를 더한다. 가격은 1만8000원(VAT 포함)이다.
 
대명리조트 경주 한식당 ‘소담’은 삼계탕, 낙지, 전복이 어우러진 전복 해계탕을 출시했다. 저지방 고단백 영양식인 삼계탕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간의 해독기능을 돕는 낙지,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로해소에 좋은 전복을 넣었다. 세 가지 보양 재료를 넣고 끓여, 여름철 찬 음식에 차가워진 속을 따뜻하게 데워준다. 중(中) 4만5천원, 대(大) 8만원(VAT 포함).
 
대명리조트 제주 셀프가든 ‘모닥’은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모닥 BBQ 세트를 선보인다. 신장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드는 훈제오리가슴살, 몸 속 노폐물 배출에 좋은 오겹살, 목살, 새우 등을 세트로 묶었다. 노을이 지면 조명 분수대에서 물이 치솟고 음악이 흘러나와 이국적인 분위를 더한다. A세트(2~3인) 9만원, B세트(3~4인) 12만원, C세트(4~5인) 15만원(VAT 포함)이다. 1588-4888.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