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명나눔, 제7회 한다솜 희망음악회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2016.06.29 11:49
기사 이미지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오는 2016년 7월 1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에서 ‘제7회 한다솜 희망음악회’를 개최한다. 2009년부터 시행해온 한다솜 희망음악회는 병마에 지친 환자들과 가족들을 위로하고 생명을 살리기 위해 불철주야 힘쓰는 의료진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다솜 희망음악회에는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과 동국대학교 부의료원장 겸 일산한방병원장인 정지천 님, 동국대학교 태석기 의료원장 님, 법당 지도법사 증휘스님, 홍보대사 김용림 님, 김혜옥 님, 이익선 님 등이 참석한다.
 

시간 : 2016년 7월 1일 13:00~16:30
장소 :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1층 로비

제1부는 생명나눔실천본부의 홍보대사인 이익선 님의 사회로 진행되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투병중인 환자들에게 치료비 지원금을 전달하는 시간과 장기기증 희망등록활성화 및 법인홍보에 기여한 동국대학교 참사랑봉사단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질 계획이다.
이어 제2부에서는 연꽃누리 합창단을 비롯해 가수 고한우 님, 추가열 님, 우순실 님 등이 출연해 공연을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한편 식전 행사로는 일면스님을 비롯한 홍보대사, 병원 관계자들이 직접 병실을 방문하여 환자들에게 떡을 나누며 쾌유를 기원 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장기기증 희망등록 캠페인과, 전통차 공양, 단주 만들기 체험이 마련된다.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은 “음악은 우리의 몸과 마음의 고통을 잊게 하고 상처를 치유해준다.”며 “음악회를 통해 많은 분들의 가슴 속에 작은 희망의 씨앗이 생겨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994년 설립된 보건복지부 지정 장기기증 희망등록 전문 홍보 교육기관입니다. 장기기증 희망등록, 조혈모세포기증 희망등록, 환자 치료비 지원, 자살예방센터 운영 등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입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