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7일 신문콘서트, 서울경찰청 홍보단과 함께합니다

중앙일보 2016.06.22 01:27 종합 20면 지면보기
중앙일보 ‘신문콘서트 시즌2’ 6월 행사에 2030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월 신문콘서트의 주제는 ‘연애와 결혼’입니다. 요즘 사랑하기를 주저하는 청춘이 많습니다. 최악의 취업난에 미래가 불안한 탓에 연애와 결혼을 망설이는 것이죠. 요컨대 지금 한국의 청춘들에게 연애와 결혼은 사회적 문제에 가깝습니다. 6월 신문콘서트에선 청춘 세대의 연애와 결혼 문제에 대해 토론할 계획입니다.
 
기사 이미지

동방신기 출신 심창민 등 출연
‘연애와 결혼’ 주제로 토론·공연

이번 콘서트의 메인 게스트는 서울경찰청 홍보단(사진)입니다. 사회에서 연예인·마술사 등으로 활약하다 입대해 의무경찰로 복무 중인 그들 역시 연애와 결혼 문제를 공유하는 청춘들입니다. 서울청 홍보단 소속 하영헌(비트박스 연주가) 상경, 김길주(마술사) 상경, 이동해·최시원(‘슈퍼주니어’ 출신) 일경, 심창민(‘동방신기’ 출신) 일경 등이 출연해 각종 공연을 선보이고, 관객들과 ‘연애와 결혼’이란 주제로 토크도 펼칩니다.

아래 e메일로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신문콘서트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특히 청춘리포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threport)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사연을 남기시면 우선적으로 초대권을 발송합니다.
 
▶신문콘서트 6월 행사 안내

주제: 청춘 세대의 연애와 결혼

일시: 6월 27일(월요일) 오후 7시

장소: 홍익대 앞 ‘롤링홀’(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22)

게스트: 서울청 홍보단

참가신청: e메일(youth@joongang.co.kr)로 이름·출생연도·직업·소속(학교·직장명)·연락처를 적어 신청해주세요. 초대장을 소지한 분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정원 200명)

신청자격: 국내에 거주하는 20~30대 독자

신청기한: 6월 24일 마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