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z story] 거실·침실·자녀방 …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한눈에

중앙일보 2016.06.22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1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서울 중랑구 상봉듀오트리스에 문을 연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80여 콘셉트룸을 마련해 방문한 고객들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생활용품관을 방문한 고객들이 생활용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한샘]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지난달 26일 서울 중랑구 상봉듀오트리스에 문을 연 매장이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부엌·욕실·침실·거실·자녀방 등 총 80여 콘셉트룸을 만들었다. 신혼부부의 거주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24평 모델하우스형 전시공간과 2016년 고객의 심플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신혼 스타일패키지 5종, 이사 스타일패키지 7종, 자녀방 1종까지 총 13종 패키지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부엌·욕실 등 총 80여 콘셉트룸
3주만에 고객 2만5000여 명 방문
기사 이미지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전시공간.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엔 3주 동안 총 2만50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한샘 관계자는 “방문한 고객 중 가구영업사원과 상담을 한 고객의 가구 계약률이 50%를 육박했다”면서 “상담고객 두 명 중 한 명은 상봉점에서 가구를 구매한 셈”이라고 밝혔다.

◆가구관·소파 등 인기 품목 특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한샘은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가구관에서 100만원 이상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 소파테이블·무빙테이블 중 1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인기가구인 ‘칼리아 301 소파 3인용 제품’을 71만9000원에. ‘폴린 화장대’를 29만원에 판매하는 등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칼리아소파 구매 시 생활용품 및 패브릭 교환권 또는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을 증정한다. 침대 매트리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베스트 생활용품 1000원 균일가=생활용품관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에 베스트 생활용품을 선별해 10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이벤트를 지난 13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고 있다. 한샘 MD가 추천하는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휘슬러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세트’ ‘실리트 실라간 냄비 4종 세트’는 각각 55%, 70% 다운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EVA 파스텔 욕실화’ ‘실리쿡 사각 실속 보관 용기 9종 세트’ 등을 1만원 내로 선보인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양면 시트도마 3P 세트’ ‘마이보틀 물병 1P’ 또는 ‘올리브 나무 뒤집개’ 중 1가지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코멕스 런치메이트 3단 도시락’을 제공한다.

인기 품목 특가 판매·사은품 증정
패키지 구매 땐 최대 100만원 할인
기사 이미지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을 방문한 고객이 모바일탭을 이용한 스마트 상담을 시연하고 있다.

◆명품 후드를 반값 제공=키친앤바스관에서는 프리미엄 부엌가구브랜드 키친바흐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는30일까지 키친바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위스 프랑케의 명품 후드를 반값에 제공한다.

◆견적 상담만 해도 생활용품 1만원권 증정=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부엌 견적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한샘 생활용품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그룬딕 쿡탑을 제공한다. 부엌뿐 아니라 욕실·수납 품목 등 키친앤바스관에서 두 품목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 이미지
자세한 사항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 rior.hanssem.com)과 한샘키친닷컴(kit chen.hanssem.com), 대표전화(02-6244-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