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의 멘토 엑스원, GCS 품질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2016.06.15 14:33
엑스원(www.x1.co.kr)은 지난 5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로 선정되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업자와 이용자 간의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유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대한민국 명품투자의 멘토’를 표방하는 엑스원은 실시간방송, VOD, App, SMS, 모바일웹 등 특화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하여 증권과 금융상품에 대해 쉽게 설명하는 교육콘텐츠를 양산하고 국내 우수 업체 및 전문가와 제휴하여 검증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투자를 해봤다면 막연한 불안감에 지인에게 넌지시 물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엑스원의 전문가방송은 멘토가 투자의 불확실성과 불안감을 해소해 주는 실시간방송이다. 전문가별 수익률과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선택의 용이함이 또다른 강점이다.

투자를 하는데 AI 비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상상을 해본 적이 있다면 로보스탁 콘텐츠가 매력적이다. 시장의 모든 트렌드와 팩트를 수백개의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최고의 정보를 최적의 타이밍에 제공한다.

일에 치이고 상사에 치이고 바쁜 샐러리맨, 그나마 삶의 위안이 와이프가 모르는 비자금으로 투자한 주식이라면 문자서비스가 맞춤 콘텐츠이다. SMS와 SNS를 통해 리딩을 제공하기에 업무에 제약 없이 비자금 사수할 수 있다.

투자에 첫발을 내딛는다면 엑스원 아카데미가 있다. 직감 또는 풍문에 의존해서 비이성적인 투자로 큰 상처를 받은 적이 있다면 그 또한 엑스원 아카데미가 답이다. 시작이 어려운 투자자에게 명품투자의 진수를 선사하기 위한 콘텐츠를 집약하였으니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

엑스원은 GCS인증을 계기로 보다 건전하고 신뢰성 있는 온라인투자정보 시장을 만들어 고객의 투자수익창출과 금융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